[NEW] 신예가수 문시온, 그는 누구!
상태바
[NEW] 신예가수 문시온, 그는 누구!
  • ssm
  • 승인 2020.07.25 1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故 가수 김정호 ‘하얀나비’노래 50년 만의 무대 완벽 재현 한 신예가수! 피아노 연주부터 가창에 빛나는 호소력으로 팔방미남 인증 받은 그는 누구! 밴드 르씨엘의 리드 보컬 신예가수 문시온이 전혀 다른 매력을 보여줘 시청자를 사로잡았다.

11월 24일 방송 된 아리랑tv 음악 방송 '심플리 케이팝'에 추억의 명가수 故 김정호 '하얀나비' 노래가 울려퍼졌다. 故 김정호 살아 온 듯한 '하얀나비' 노래가 스페셜무대가 신선하게 다가왔다. 신예가수가 직접 피아노 선율으로 직접 연주하며 부른 젊은 가수의 모습은 시청자들에게 신선하고 완연한 매력을 선보인 것이다. 그는 바로 첫 솔로가수 갓 데뷔한 가수 문시온 디지털 싱글  '미스터론리'로 관심을 받고 있는 문시온의 또 다른 매력을 보여준 것이다.

먼저 꾸며진 명곡 '하얀 나비’의 무대는 문시온이 피아노를 연주하는 장면으로 시작되었다. 감미로운 피아노 선율 위에 호소력 짙은 문시온의 목소리가 더해져 한편의 뮤지컬 같은 묵직한 무대를 만들어낸 것. 또한 故 가수 김정호의 ‘하얀 나비’를 문시온 자기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하여 색다른 매력으로 감동을 전해준 것이다.

신예가수 문시온은 “내가 존경하는  故 김정호 선배님의 ‘하얀 나비’라는 곡이다, 떠나간 것에 대하여 미련을 갖지 말자는 곡이다. 워낙 유명한 곡이라 많은 영화에서 리메이크 된 곡이다. 내가 해석한 ‘하얀 나비’의 무대를 대중들이 기억하는 故김정호 선배님을 추억에 하는 것에 작은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꾸며진 첫 솔로 디지털 싱글 ‘미스터 론리’의 무대는 파워풀한 퍼포먼스와 흡입력 있는 목소리로 카리스마 넘치는 무대로 꾸몄다. 퍼포먼스와 가창력을 동시에 펼쳐 보이며 실력파 가수가 되기위해 최선을 다하는 모습이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우월한 외모를 가진 가수 문시온은 강렬한 눈빛에 음악에 심취하여 부르는 그의 모습은 대중들이 다시 듣고 싶은 음악을 완벽ㅎ게 소환 한 것은 문시온의 매력을 엿볼수 있는 대목. 신예가수 문시온은 이날 무대에서 피아노 연주부터 댄스,가창력까지 못다루는 악기가 없고 거기에 외모까지 완벽하게 갖춘 신예가수 문시온은 신선한 매력의 면모를 선보였다.
 

신예 가수 문시온의 첫 솔로 디지털 싱글 ‘미스터 론리’는 떠나간 사랑을 그리워하는 아픔을 가진 남자의 쓸쓸한 마음을 담은 곡이다.

한편 실력파 가수로 꼽히는 문시온은 밴드 그룹 르씨엘의 리드보컬로 데뷔한 후 ‘섹션 TV 연예통신’에서 패널 MC로 활약하며 얼굴을 알렸고, 실력파 가수들만 출연한다는 ‘불후의 명곡’, ‘유희열의 스케치북’ 등에 출연하며 실력을 검증받은 그가 앞으로 많은 매력을 보여줄 것에 많은 기대가 되는 가수이다.

출처=반뎀타이거

가수 문시온이 밴드 음악의 장르에서 벗어나 다양한 시도와 도전을 시도하고 있으며 다양한 매력으로 다가오는 그는 실력을 갖추며 끝없이 노력하는그는 배우로서 활동을 시작으로 2019년에는 창작 뮤지컬 ‘사랑했어요’에 주연으로 발탁되면서 이목을 끌었다 문시온의 다양한 매력과 팔방미남인 신예가수 문시온의 무한한 노력을 응원한다.

숨은 실력자로 평가 받고 있는 신예 가수 문시온의 스타로서 발돋음 할것이라 믿어 의심치 않는다.

 

www.bobcnm.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콘텐츠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