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트롯 ] 가수 송가인 불화설, 단독 콘서트 TV조선 NO! MBC 독점중계?
상태바
[ 트롯 ] 가수 송가인 불화설, 단독 콘서트 TV조선 NO! MBC 독점중계?
  • 비오비
  • 승인 2019.10.07 16: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수 송가인 TV조선과 불화설... "TV조선 이 아닌 MBC 단독 콘서트 'Again'(어게인) 중계!
소문에 휩싸였던 묘한 분위기... 불화설 재점화가 되는건가?
출처=포켓돌 스튜디오
출처=포켓돌 스튜디오

가수 송가인은 TV조선 '내일은 미스 트롯'에서 우승하며, 일약 스타덤에 오른 가수이다.

송가인은 11월3일 진행 되는 첫 단독 콘서트 'Again'(어게인)은 MBC에서 단동 중계가 된다. MBC 앞서 TV조선이 단독중계에 대한 내용을 보도자료로 나갔지만, 송가인 측이 이를 부인하였고, TV조선 측도 확정 된것은 아니다. 라고 밝힌적도 있다.묘한 분위기로 흘러가던 분위기는 결국 사실로 드러난 것이다. 가수 송가인의 소속사측 과 TV조선사이가 심상치 않EK.당연히 TV조선에서 단독 콘서트가 나갈것이라 예상을 하였지만, 서로 간의 불화설이 소문이 났었다.다시 불화설이 점화되며 묘한 분위기가 감지되고 있다

'TV조선 '뽕따러가세' '아내의 맛' 등 프로그램에 출연 하였던 송가인의 피로가 누적 되어왔고, 제작진들에게 하차를 요청 하였다는 내용을 보도한 바가 있었다. 이에 이제 단독 콘서트 중계권까지 TV조선이 아닌 MBC에서 단독 중계권이 보도가 되면서 불화설이 재 점화 되고 갈등은 기정사실화되는 분위기 이다. 
 

TV조선 과 송가인 측은 어떠한 진실이 무엇인지는 아직 밝혀진것 없지만, 서로가 불편한 사이가 된것은 기정사실화가 되는것이라 보여진다.

 

www.bobcnm.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콘텐츠
이슈포토